소스코드 빌드와 에디터 실행
안드로이드 바이너리 만들기
공식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latforms/Android/GettingStarted/index.html
안드로이드 APK로 패키지합니다. ETC1텍스쳐를 지정하면 단말기를 가리지 않고 실행 가능할 겁니다...
missing UE4Game binary이란 에러가 떴습니다. 사전에 Visual Studio로 안드로이드 바이너리를 빌드하지 않으면 이런 에러가 뜹니다.
(참고: 옛날 버전 얘기입니다. 세상이 좋아져서 최근 버전은 에디터로부터 바이너리 생성까지 다 해줍니다! 따라서 아래 Visual Studio작업도 필요 없습니다.)
APK가 25MB, Obb파일이 1GB나 되네요. 깔아 보면 단말기에서는 100MB정도가 됩니다.
결론
그리고 어떤 단말기에서 실행이 안 되었습니다. Acer Iconia B1-730HD에서는 돌아갔는데, 팬택Vega Racer에서 안 돌아갔습니다. 하지만 TAPPY CHICKEN는 Vega Racer에서 실행되었으니 조정을 잘하면 될 수도 있겠네요...
No comments:
Post a Comment